FAQ
Q

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?

A

배송은 결제일 기준 평균 2~3(휴일 및 공유일 제외) 이내에 배송됩니다.

산간, 도서지방은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Q

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A

총 결제금액이 30,000원 이상일 경우 배송비가 무료입니다.

30,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(3,000)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,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Q

휴일에도 주문, 배송이 되나요?

A

휴일에도 주문은 가능하지만, 택배업체가 휴무하기 때문에 휴일 배송은 없습니다.

Q

교환, 반품이 가능한가요? 반품교환 가능 기준을 알고 싶어요.

A

1. 상품의 반품/교환이 가능한 경우

-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, 교환은, 실제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-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들의 내용이 표시,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

 

2. 상품의 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- 구매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(케이스 훼손, 비닐포장 손상, 스티커 부착 손상 등 포함)

-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(화장품류는 밀봉 개봉시)
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
교환/반품 접수 절차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,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반드시 홈페이지의 고객상담 1:1 고객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70-8633-2019)를 통해 교환/반품 접수 바랍니다.

Q

교환, 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
A

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 부담자가 달라집니다.

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되었을 경우 전액 러브허브에서 부담하며, 고객님의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을 원할 경우 배송비를 일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Q

용기가 불량하고 내용물이 이상해요.

A

용기 불량이나 내용물에 하자가 있을 경우,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. 러브허브에 물건이 반입되면 이상 여부 검수 후 결과에 따라 교환,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. 다만, 이상이 없다고 판명되는 제품의 경우 회원님에게 착불로 반송처리 됩니다.

Q

상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.

A

제품의 유통기한은 제품 하단에 기재되어 있는 유통기한을 확인해주세요.

Q

상품은 어떻게 보관해야하나요

A

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하시고,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.

Q

상품 사용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

A

1.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,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

2.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

3. 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

)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

)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

4. 정해진 용법과 용량을 잘 지켜 사용할 것

5. 3세 이하 어린이에게는 사용하지 말 것

6. 임신 중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며, 분만 직전의 외음부 주위에는 사용하지 말 것

Q

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.

A

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평일 월~10:00~17:00 입니다.

1